top of page

★저희 홈페이지에는 모든 택배 정보가 자세히 기재되어 있습니다. 충분히 숙지후 진행 하여주세요★

퀸스타운내 무료픽업을 해드리기 때문에 방문접수는 받지 않고 픽업 서비스만으로 진행됩니다. 일요일은 휴무 입니다.

택배신청서에 원하시는 픽업 날짜와 시간을 작성하실수 있습니다. 택배신청접수를 받은 후 퀸스타운 지사와 시간확인후 안내드립니다.

빠른 진행을 위해서 카카오톡: gknz 으로 자세한 주소(Full Address), 픽업 원하시는 날짜/시간과 전화번호 안내부탁드립니다.

★★같은 픽업지에서 여러개의 박스가 다른 한국주소로 보내지는 경우에는 박스가 보내지는 주소 숫자대로 신청서를 작성해주셔야합니다.

같은 픽업지에서 2박스 이상이 같은 한국주소로 보내지는 경우에는 신청서를 한번만 작성하여주세요.★★

항공택배.jpg
한국택배.jpg

퀸스타운 한국행 항공택배의 경우 픽업후 저희 패스트 카고 솔루션 크라이스트처치 본사로 보내진후 스케쥴에 맞게 진행 됩니다.

뉴질랜드우체국을 통해서 한국으로 바로 보내시는것보다 2배 가량 저렴한 서비스 입니다.

★택배상자는 제공/판매하지 않으며, 퀸스타운에 계시는 손님분들께서는 상자를 따로 구하신후 포장을 해주셔야합니다★

★여행용 캐리어/이민가방도 보내실수 있으며 핸들링비용은 $30 입니다.★

택배물품 발송 안내

많은 고객님들께서 실제와 다른내용으로 세관신고를 위한 내용물 정보를 알려주십니다.

저희 패스트카고는 고객님들께서 제공해주시는 물품내용을 토대로 한국에 있는 통관업체와 세관통관업무를 함께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한국에서 지정한 "금지품목/제한품목"이 자주 발견되는 경우 저희가 보내는 모든 물품에 대해서 세관검사에 들어가게 될수 있습니다.

실제로 누락된 물품내용(새제품의 제조사, 제품명, 함량, 가격 등)(중고물품의 수량, 가격 등)을 확인하느라 많은 시간이 소요되고 있습니다. 또한 많은 항공사들이 배터리가 포함된 물품(노트북, 핸드폰등)을 항공기에 실으려 하지 않기 때문에 한국으로 보낼수있는 방법을 찾아서 안내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발송하시는 물품의 내용물에 대한 정보 작성에 대한 재량과 책임은 모두 고객님들께 있습니다. 따라서 포장하시면서 물품을 꼼꼼하게 메모하셔서 저희에게 안내하여주세요.

bottom of page